티스토리 뷰

오늘은 건대 후문 근처에 있는 핫도그 집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궤도에 오르다!

어린이대공원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작년에 알게된 맛집인데, 오랜만에 친구랑 다녀왔네요.

 

 

가게 내부에는 4개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외부에도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하지만 요즘은 날씨가 쌀쌀하니, 안에 들어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가게안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큰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고,

필요하시다면 작은 메뉴판으로도 볼 수 있답니다!

저는 땅콩 마요네즈 소스를 좋아해서 메소 핫도그를 주로 먹습니다 ㅎㅎㅎ

오른쪽 기타메뉴에 궤도 핫도그라고 무려 18천원짜리 대왕 핫도그가 있는데

인원이 많다면 시켜서 먹어봐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핫도그 세트를 주문하고 음료는 닥터페퍼를 시켰습니다!

제 친구도 닥터페퍼 맛이 궁금하다며 똑같은걸 시켰네요~

사이다/콜라/환타등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핫도그에 맥쥬!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세트를 시켰기 떄문에 핫도그와 같이 나온 감자!

맘스터치/파파존스 감자와 비슷한 것 같아요

짭짤한 감자튀김 맛은 최고!

오른쪽이 제가 시킨 메소 핫도근데요,

담백하고 달달하고 고소한 땅콩마요네즈와 마늘후레이크가 어우러져 감동을 쥽니다 ㅠㅠ

왼쪽 메뉴는 친구가 시킨 트로포 핫도그에요. 친구는 핫도그에 체다치즈(500원)까지 추가해 먹었답니다.

한 입 뺏어 먹어봤는데

살사소스와 스테이크 소스가 어우러진데다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더해주니

자극적이기도 하면서 깔끔하게 맛있었던것 같아요!

 

 

이건 쿠폰인데 세트로 먹을때마다 소세지모양 도장을 쾅쾅 찍어쥽니다

쿠폰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ㅋㅋㅋㅋ

얼른 10개 스탬프를 모아서 핫도그 먹으러 가야겠네요 ^-^

 

오랜만에 찾아간 궤도에 오르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건대/세종대에 다니는 학생들이시라면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상 핫도그 맛집 궤도에 오르다 후기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