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자동 카레 맛집 라운지앤!

 

 

지도는 라운지N이라고 검색해야 뜨네용!

군자역에서 가깝게 위치합니다. 역에서 나오실 경우 7번또는 8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밖에서 보실경우 밤에 찍은 사진이라 용두동 할매 쭈꾸미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

라운지앤은 2층에 위치합니다~

 

 

카레를 먹으러 올라갑시다~~

 

 

라운지앤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전등때문에 왼쪽 아래부분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ㅠㅠㅠ 다들 마음의 눈으로 보시는걸로~ ㅎㅎ

저는 카레 토핑으로 고로케와 새우를 좋아합는데요.

각자 취향에 맞는 토핑을 선택/추가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맵기는 저는 항상 기본맛으로 먹는데,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단계를 조절해서 도전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매장에서 먹는동안 띵동하는 소리가 계속 들려왔는데, 배달주문 소리였어요!

아마 11000원 이상이면 배달가능할거에요~

배달의 민족 같은 어플에서 찾아봅시다 ㅎ,ㅎ

 

 

 

저는 이 샐러드를 제일 좋아합니다. ㅠㅠㅠ

샐러드에 땅콩소스를 뿌려주시는데 제가 넘나 사랑하는 땅콩소스 입니다. ㅠㅠ

샐러드만 두번 리필해 먹었어요~

 

 

카레먹을때 김치와 단무지도 필수죠!

 

 

이건 돈까스카레 사진입니다. 수제돈가스라고 하네요! 돈까스 두께가 얇은건 조금 아쉽습니당. 가츠시 돈가스의 두께에 익숙해져 있다보니 그런걸껍니다 ㅠㅠㅠ

가츠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앞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카레와 같이 먹기 좋은거 같아요~

밥 위에 올려진 마늘후레이크는,, 사랑입니다!

 

 

저는 마.새.고 카레를 먹었는데용 새우가 너무 ㅠㅠㅠ 맛있는거 같아요!

사장님 최소 새우튀김 배우신분 ㅠㅠㅠㅠ

고로케는 그냥저냥 무난했던 것 같아요! 마새고 카레 앞의 마는 마늘 후레이크를 의미하는데요.

아낌없는 마늘 후레이크 감사합니당 ㅎㅎㅎ

 

소스는 부족하면 사장님께서 더 부어주신다고 하는데 저는 적당했어용!

군자동 카레 라운지앤~

군자동 주민분들 한번 드셔보세용!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