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홍대에 있는 맛집 질할브로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할랄가이즈가 들어오기 전 할랄푸드를 먹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안식을 줬던 곳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할랄이라는 단어가 엄청 생소한데요.

할랄은 아랍어로 '허용된 것' 이라는 뜻이고, 할랄푸드는 이슬람 율법에 따라 가공해 무슬림이 먹을 수 있도록 허용된 특별한 음식이라고 하네요 @-@

그냥 이슬람식 길거리(?) 음식을 뜻하는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심오했던 할랄푸드,,

 

 

어쨋든 질할브로스 연남점으로 향했습니다~! 처음에 친구가 여기 가자고했을때는 뭐?? 지랄??브로스??? 라고 들었다는,,

발음에 주의합시다~ 홍대 3출로 나와서 2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서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6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 생맥 50퍼 할인~! 

저희는 8시 이후에 와서 할인을 못받았숩니다 ㅠ_ㅠ

매장 안에 들어가서 본 마음에 들었던 문구 ㅎㅎㅎㅎㅎㅎ

SAVE WATER AND DRINK BEER~

 

 

밖에서 주문을 하고 가져가거나 안에서 먹을수 있는 구조였습니당~

배달도 가능해서 배달의민족 주문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용

매장안에는 6개?7개? 정도 의자가 있었던거 같아요.

CNN 나오고 미국 국기도 있고~ 미국 분위기에 취해버려~

 

 

자 이제 메뉴를 보러 가봅시당~

저희는 1.치킨 오버라이스 하나와 5.램 라이스 랩 그리고 생맥 두잔을 주문했습니당!

양고기 냄새가 날까봐 둘다 치킨으로 할까 고민했지만 램 도전해보기로 결정~

 

 

맥주엔 가격이 안써있었는데 오비생맥주 4000원이었습니다~

 

 

매장내에 통아저씨랑 악어가 있어서 심심풀이로 게임하면서 음식을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먼저나온 맥쥬~ 악어랑 치얼쓰~

 

 

자그마한 픽업대에서 메뉴를 받을수 있었씁니다! 핫쏘스는 좀 매우니 맵찔이들 주의~!~!

 

 

기다리지 못하고 많이 마셔버린 맥쥬! 지금부터 음식사진 갑니닷~

할랄가이즈는 밥이 노란색인데 (강황밥인가???? 여기는 아니었어요!

매장내에 나이프는 따로없어서 친구랑 나눠먹으려고 한다니까 친절하게 브리또 컷팅해주셨답니다

 

 

처음에 먹으면 음~ 괜찮네? 하는데 시간지나면 생각나버리는맛!!!

ㅋㅋㅋㅋ 고기랑 토마토랑 양상추랑 할라피뇨랑 밥이랑 소스랑 별거 없는거 같은데 저는 너무 좋아요ㅠ_ㅠ

특히 저 하얀소스 너무 좋아해서 할랄가이즈가면 소스많이뿌려달라고 하는데 거의 소스에 고기를 찍어먹는 수준~

저는 개인적으로 할랄가이즈가 더 좋지만 질할브로스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할랄푸드사랑 ◟( ˘ ³˘)◞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